Jump to contents

LOGIN

닫기

로그인

로그인

Tenbyten / 디자인 감성 쇼핑몰 텐바이텐You're already different

PLAY*

즐거운 텐바이텐 감성놀이터!

플레이어 위치

  • 01 Ground

  • 02 Style+

  • 03 Color trend

  • 04 Design fingers

  • 05 그림 일기

  • 06 Video clip

  • 07 T-episode

DESIGN FINGERS

내가 담은 관심 디자인핑거스

모바일로 즐기는 텐바이텐 디자인핑거스 m.10x10.co.kr

No. 1019 젤리바프 마법의 가루

  • UNIQUE DESIGN
  • HIGH FUNCTION
  • CREATIVE IDEA
  • FOR SPECIAL DAY













  • 트위터
  • 페이스북
  • 핀터레스트
0

DETAIL VIEW

젤리바프 마법의 가루

젤리바프 마법의 가루
  • 상품젤리바프
  • 크기300g
  • DETAIL VIEW

PRODUCT

당첨자 발표 젤리바프 마법의 가루

1019회 디자인핑거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ys89** / c08261** / shoman** / psa08** / jude79**

  • 통신예절에 어긋나는 글이나 상업적인 글, 타 사이트에 관련된 글 또는 도용한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멘트 남기기
10x10 BADGE
10X10 BADGE?

고객님의 쇼핑패턴을 분석하여 자동으로 달아드리는 뱃지입니다.
후기작성 및 코멘트 이벤트 참여시 획득한 뱃지를 통해 타인에게 신뢰 및 어드바이스를 전달 해줄 수 있습니다.

나의 뱃지는 마이텐바이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쓴 코멘트 보기
코멘트 리스트

180

이런 재미난걸 아이들만 사용할순 없어요~!!!전 언니한테도 선물해주고, 제가 쓰고 싶네요!!!
2012.10.22

jangyunj**

179

모바일에서 작성됨

친구랑 같이 써보고 싶어요~ 올겨울 친구랑 단둘이 부산으로 겨울바다보러 여행을 갈계획입니다. 둘이같이 역조에 뿌려놓고 어린아이마냥 놀고 싶네요^^
2012.10.05

ttv1**

178

제가 써보고 다른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쩰리 느낌이 너무 궁금하네요~~!!!! 어떤거지!? 어떤거지!? 궁금증만 커져갑니다~ 써보고싶어요~~~~~~
2012.09.07

deityn**

177

모바일에서 작성됨

울 동생에게 선물 하고싶퍼 생일 선물 못해서요 그리고 목욕도 싫어해서 ^ㅠ^;;; 요고 있으면 정말 좋아할거에요 콜라를 넘좋아해서 선물주시면 정말 감사 합니다
2012.09.03

2006dbt**

176

우와 이런것두 있군요! 저는 저희 4살 사촌동생한테 주고싶네요ㅎㅎ 젤리의 촉감을 느끼면서 목욕하는데에 흥미를 느꼈음 좋겠습니다~ 거기다 목욕후 더 뽀송뽀송한 아기 피부를 볼 수 있겠네요^^
2012.08.29

hwahj**

175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어느순간부터 너무 어지럽고 구역질이나 뜨거운물에 반신욕을 못하게됬어요..제 스트레스 해소방법중하나였는데..어느순간부터 멀어진 욕조..젤리 바프로 다시 가까워지고 싶어요^..^
2012.08.26

psh9508**

174

제 자신에게 선물해주고싶어요! 곧있으면 겨울인데 제가 추위를 많이타서 씻는걸 굉장히 귀찮아해요ㅠㅠ 옷벋는 그 과정이 추워서.... 젤리바프를 이용해서 제 자신을 씻기고싶네요!ㅎㅎㅎㅎ 정말 참신하고 귀여워요~
2012.08.16

tltjs51**

173

언젠가 부터 씻기를 싫어하는 사촌동생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놀이터에서 놀다가 집에와도 씻는걸 싫어해서 손만 씻고 목욕은 잘 못해요 ㅠㅠ 젤리바프를 선물해 씻기를 좋아하게 만들어주고 싶어요!!
2012.08.16

dahye05**

172

늦둥이 우리 막내한테 선물해주고 싶어요! 10살차이나 나는 아직 초등학생인 여동생이 있는데요... 애가 원채 땀이 많아서ㅜㅜㅜ 맨날 옷이 땀으로 젖어있어요ㅠㅜㅠㅜㅠㅜ 그런데 매일 씻는걸 귀찮아해서 엄마한테 혼나면서 씻거든요ㅠㅜㅠㅠㅜㅠㅜ 그런데 젤리바트를 이용해서 목욕을 하다면 목욕할 때 좀더 즐겁게 할 수 있지않을까...싶어요!
2012.08.15

sallyji**

171

제 자신에게 선물해주고 싶네요 제가 워낙 물받아놓고 목욕하는걸 좋아하는데 젤리바프는 또 색다를 것 같아요! 요즘 푹처지고 의욕이 없는날들이 많은데 좋을 것 같아요!
2012.08.15

jkang**

170

제 친구에게 꼭 선물해주고 싶은 색다른 젤리네요! 제 친구가 겉모습은 굉장히 여성스럽고 연약해보이는 그런 친구인데 샤워하는 걸 정말 귀찮아하거든요. 8년 정도 된 친구인데도 같이 목욕탕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 찜질방은 많이 가봤어도 같이 목욕해본 적이 없네요. 목욕을 하더라도 저 혼자만 하고 나오지 그 친구는 정말 목욕하는 것 싫어해요. 제가 그 친구가 샤워하는 걸 본게 워터파크 뿐이에요. 그것도 수영복 입고 있는 상태에서 그냥 간단히 물로만 샤워하기... 다른 친구들은 그 아이가 샤워하는 걸 싫어하는 지 몰라요. 왜냐하면 샤워하는 걸 굉장히 싫어해도 애 자체는 깔끔하거든요. 샤워를 안했어도 몸에 때가 껴있거나 빨래를 잘 안한다거나 집이 더럽다거나 그러질 않아요. 머리는 항상 묶고다니니까 감았는지 감지 않았는지 알 수 없지만 저는 감지 않았다는 걸 알고 있어요. 거의 10년 다 된 친구인데 모를 리가 없죠... 샤워해라, 샤워 좀 해라, 씻어라 잔소리해도 씻을거야! 하면서 TV만 보는 내 친구에게 곧 있으면 다가올 친구 생일날 선물해주고 싶어요!!! 먹는 젤리도 좋아하는 아이니까 욕조 안이 젤리로 가득 차 있으면 들어가지 말라고 해도 먼저 스스로 들어가서 샤워하고 나올 게 눈 앞에 선해요! 얼른 깨끗하게 샤워하고 나온 친구를 보고 싶네요.
2012.08.15

hys89**

169

사랑하는제 딸에게 선물하고싶습니다. 남들보다 빨리 아이를 가지게 되어서 행복하지만 제가 일을하고 있다보니 아이랑 있는 시간이 저녁때밖에없어요ㅠㅠ 그래서 목욕을 자주하는데 딸이 목욕하는 걸 너무 좋아해요ㅋㅋㅋ그래서 딸아이에게 젤리바프를 선물해 더욱 즐거운 목욕시간을 선물하고싶어요~
2012.08.13

apfhs1**

168

모바일에서 작성됨

제 친구에게 추천해주고싶습니다.제 친구는 씻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쩔땐 운동하고 난 후에도 그냥 세수하고_ 손만 씻고 끝나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요즘 날씨 더운데 매일 자면서 끈적끈적하지 않을까요.. 만약 그 애에게 선물해준다면 좋아할거에요. 그애는 선물 받는것도 좋아할 것이고, 이런 재밌는 제품을 보면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젤리바프를 꼭 선물해주고싶어요 .
2012.08.13

t310**

167

제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그 친구는 씻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 친구라서 여름에 땀이 나서 끈적한데도 씻기 싫다며 대충 얼굴이랑 손만 닦고 자는 친구입니다. 그 친구에게 젤리바프를 선물해 주면 호기심이 많은 친구라서 더 관심을 가지고 씻을 것 같습니다. 친구가 깨끗히 씻기 바라는 제 마음으로 젤리바프를 선물해주고 싶습니다.
2012.08.13

lovehj**

166

이번 휴가도 못간 불쌍한 우리조카들 욕조에서 신나는 체험 해주고싶어요..바다나 강,계곡을 못가서 욕조에서 하루종일 놀아서 실증도 나고 심심해할텐데 젤리바프해주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사용해보고 좋으면 꼭 구매도 할께요`
2012.08.13

dorh**

165

어린 사촌동생들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사촌동생들이랑 나이차이가 꽤 나서 놀아줄 시간도 없고 만날 시간도 없어서 제대로 놀아준 적이 없던 것 같아요. 젤리바프를 사촌동생들에게 선물해서 요번에 점수 좀 따보고 싶습니다ㅎㅎ
2012.08.13

0404k**

164

제 조카에게 선물해주고 싶어요 물놀이를 정말 싫어해서 씻는것도 일이거든요ㅜㅜ 재밌는 목욕놀이 시켜주고 싶어요ㅋㅋㅋㅋ
2012.08.13

qkrr**

163

저는 산좋아하고 놀러다니길 좋아하지만 씻는건 싫다는 저희 아빠께 선물하고 싶네요!! 오늘 생일인데 선물안주냐고 삐져있는 우리 아빠! 뽀송뽀송한 피부의 꽃중년으로 변신시켜드리고 싶어요 ㅎㅎ
2012.08.13

vk06**

162

요즘 무리한 일정으로 스트레스 가득찬 남자친구요~ ㅠ ㅠ 이직을 하면서 몸과 마음이 뒤숭숭해져 어깨 뒤쪽이 돌덩이가 되었더라구요 ㅠ 욕조 한가득 젤리 바프 가득담아서 포근포근하게 휴식을 취했으면 좋겟네요~~
2012.08.13

016957912**

161

싱가폴이랑 필리핀에서 유학하고 있는 우리 조카들에게요!! 짱 좋아할것 같아요 집에 가끔내려올때 하게 해주면 가서 신기한것가지고 목욕했다고 자랑하고 다니고 아직은 서먹한 제가 더 좋아지지 않을까하는 맘입니다....
2012.08.12

kuj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