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퀄리티나 가격대에 비해 포장이 아쉽다고 느껴졌어요. 로고 하나 찍히지 않은 상자와 더스트백, 브랜드 카드 또는 가죽에 대한 설명서 한 장도 없어서 선물할 경우 약간 신경쓰일 것 같기도 해요. 반대로 생각하면 환경 절약이라고 해야 하나.. 상품은 오랫동안 고민한 만큼 마음에 들어서 만족합니다. 처음 찜했던 올리브색 하려다가 새로 나온 이 색감, 가죽에 반해 선택했어요. 요즘 얇은 카드 지갑 생각하면 실용성은 없지만 디자인이 다 했습니다. 잠금장치 가죽 이음새 마감은 저렇게 되어있고요.(중간에 키링 달수 있는 구멍이 있었으면 어떨까도 싶은?) 기다리느라 본 홈페이지까지 들어가 구경하니 신상품 많이 나왔던데 텐바이텐에도 바로바로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라임색 갖고 싶네요ㅎ 배송 이슈로 한 달 만에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퀄리티나 가격대에 비해 포장이 아쉽다고 느껴졌어요. 로고 하나 찍히지 않은 상자와 더스트백, 브랜드 카드 또는 가죽에 대한 설명서 한 장도 없어서 선물할 경우 약간 신경쓰일 것 같기도 해요. 반대로 생각하면 환경 절약이라고 해야 하나..
상품은 오랫동안 고민한 만큼 마음에 들어서 만족합니다. 처음 찜했던 올리브색 하려다가 새로 나온 이 색감, 가죽에 반해 선택했어요. 요즘 얇은 카드 지갑 생각하면 실용성은 없지만 디자인이 다 했습니다. 잠금장치 가죽 이음새 마감은 저렇게 되어있고요.(중간에 키링 달수 있는 구멍이 있었으면 어떨까도 싶은?) 기다리느라 본 홈페이지까지 들어가 구경하니 신상품 많이 나왔던데 텐바이텐에도 바로바로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라임색 갖고 싶네요ㅎ 배송 이슈로 한 달 만에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