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문구
디지털/핸드폰
디자인가전
가구/수납
패브릭/생활
데코/조명
키친
푸드
패션의류
패션잡화
뷰티
주얼리/시계
Cat&Dog
토이/취미
캠핑
![]()
![]()
상품 설명
상품 후기 (997)
배송/교환/환불
추천상품
WISH COLLECTION
| 평점 | 내용 | 작성일자 | 작성자 | 뱃지 |
|---|---|---|---|---|
![]() |
구매옵션 : 0.7mm 레몬옐로우 택배는 언제나 즐거움~♡ 0.5 써보니 좋아서 0.7 구매! 바디 색은 쨍하니 예뻐서 ...
|
2026/06/26 | krp** |
|
|
|
||||
![]() |
구매옵션 : 0.5mm 아이스블루 재구매하러 갑니다~ 넘 편하고 예쁘고 다 해요. |
2026/06/19 | krp** |
|
|
구매옵션 : 0.5mm 아이스블루
재구매하러 갑니다~ 넘 편하고 예쁘고 다 해요. |
||||
![]() |
구매옵션 : 0.5mm W.라이트핑크 재구매하러 또 갑니다~ |
2026/06/19 | krp** |
|
|
구매옵션 : 0.5mm W.라이트핑크
재구매하러 또 갑니다~ |
||||
![]() |
구매옵션 : 0.7mm 네이비 이거밖에 안남아서 샀는데... 색은 좀 아쉽지만 펜은 좋아요 |
2026/04/10 | yunyelim** |
|
|
구매옵션 : 0.7mm 네이비
이거밖에 안남아서 샀는데... 색은 좀 아쉽지만 펜은 좋아요 |
||||
![]() |
구매옵션 : 0.5mm W.라이트핑크 항상 잘 쓰는 제트스트림,, 잘 안 끊기구 좋아하는 볼펜이에요! |
2026/03/24 | qotndms1** |
|
|
구매옵션 : 0.5mm W.라이트핑크
항상 잘 쓰는 제트스트림,, 잘 안 끊기구 좋아하는 볼펜이에요! |
||||
| 배송정보 |
|
|---|---|
| 교환/환불/AS안내 |
|
| 기타 기준 사항 |
|
택배는 언제나 즐거움~♡
0.5 써보니 좋아서 0.7 구매!
바디 색은 쨍하니 예뻐서 O.K.
잉크는 역시 굵은거라서 그런가 간혹 똥 나와서ㅠㅠ 0.5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