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소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150주년 탄생 기념 컬러링북
『앨리스』와 함께 환상적인 나만의 원더랜드로!

북스토리에서 출간된 플레잉 아트 클래스 세 번째 책 『앨리스』는 어렸을 때 누구나 한 번쯤 읽어봤을 만큼 유명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원작 스토리를 중심으로 구성한 컬러링북이다. 2015년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탄생 15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한데, 판타지의 영원한 고전을 이번에는 환상적인 컬러링북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앨리스를 만들어 소장할 수 있다.
이 책의 뒤쪽에는 앨리스의 베스트 장면들을 모아놓아 정성스럽게 색칠하고 잘라내면, 방 안, 사무실, 거실의 테이블 등 다양한 곳에 붙여놓고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책 속에 감춰두고 혼자 만끽하기엔 너무나 아까운 작품들, 자신만의 감성을 수놓은 앨리스의 환상적인 그림들은 늘 익숙하던 장소를 색다른 공간으로 바꿔줄 수 있다.
남녀노소, 연령 고하를 막론하고 새로운 『앨리스』의 원더랜드로 초대할 환상적인 컬러링북을 만나보자. 컬러풀한 작품들이 하나둘 채워나갈 때마다 당신의 일상이 더욱 행복해지는 마법이 일어날 것이다.

 

 


 

 

 

 

 

■ 저자소개
 


Danya

언젠가는 멋진 만화를 그리는 것이 꿈인 그래픽디자이너. 대학에서 만화를 전공하였고, 현재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하며 미술 심리 치료를 공부하고 있다. 그림 전시회, 독립출판물 간행, 단편영화 제작, 인디 밴드의 멤버로 공연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림과 음악을 좋아하지만 노는 게 제일 행복하다는 그녀는 현재 어른들을 위한 그림책 모임에서 활동하며, 오늘도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그림들을 창조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