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종이를 접고 끼워서 만드는 미니어처 가구!

책 속의 모든 종이에는 칼선이 나 있어, 손으로 툭툭 떼기만 하면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전개도가 준비됩니다. 종이에 난 홈에 서로 끼워 연결하면, 평평한 종이가 어느새 입체적인 가구로 만들어지지요. 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오직 두 손만으로 18개의 미니어처 가구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고 쉽게 따라하는 만들기 과정&친절한 가이드!

먼저 각 전개도마다 숫자를 표시하여,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종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만들고 싶은 가구의 종이가 준비되면, 한눈에 이해되는 그림을 보며 순서대로 따라하는 동안, 금세 가구의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특히 중요한 단계마다 콕 짚어 주는 ‘만들기 팁’은 보다 쉽고 정교하게 가구를 만들도록 돕습니다. 직관적인 만들기 과정과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만드는 동안 즐거움을 느끼고, 완성한 뒤에는 성취감이 더욱 커집니다.

싱글 라이프 공간 꾸미기!

혼자 사는 집에 어울리는 18개의 가구로 구성하여, 1인 가구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내 몸을 편안히 뉘일 수 있는 싱글 침대, 아늑한 소파, 불빛으로 마음을 보듬어 주는 스탠드, 액자와 작은 소품을 둘 수 있는 4단 선반 등 혼자 사는 집에 어울리는 가구로 아기자기하게 채웠습니다.
무엇보다 톡톡한 고급 머메이드 종이로 제작하여,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까지 책 속에 모두 담았습니다. 고급 머메이드 종이는 편안한 감성을 전해줄 뿐만 아니라, 만드는 동안 쉽게 망가지지 않고, 만든 뒤에도 원형의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 만들고 나면 화이트와 브라운의 조화로 이뤄진 가구 구성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이 탄생합니다. 침실과 거실 등 쓰임에 따라 가구 배치를 해 보거나, 각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 주는 북유럽 패턴의 러그를 깔아 보며, 내가 꿈꾸는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 보는 것도 큰 기쁨이 되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