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종이를 접고 끼워서 만드는 미니어처 가구!

책 속의 모든 종이에는 칼선이 나 있어, 손으로 툭툭 떼기만 하면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전개도가 준비됩니다. 종이에 난 홈에 서로 끼워 연결하면, 평평한 종이가 어느새 입체적인 가구로 만들어지지요. 다른 재료는 전혀 필요 없이, 오직 두 손만으로 18개의 미니어처 가구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고 쉽게 따라하는 만들기 과정&친절한 가이드!

먼저 각 전개도마다 숫자를 표시하여, 가구 만들 때 필요한 종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려했습니다. 만들고 싶은 가구의 종이가 준비되면, 한눈에 이해되는 그림을 보며 순서대로 따라하는 동안, 금세 가구의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특히 중요한 단계마다 콕 짚어 주는 ‘만들기 팁’은 보다 쉽고 정교하게 가구를 만들도록 돕습니다. 직관적인 만들기 과정과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만드는 동안 즐거움을 느끼고, 완성한 뒤에는 성취감이 더욱 커집니다.

종이를 접는 동안 펼쳐지는 집중과 안티 스트레스의 시간!

가구 만드는 과정을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하여, 쉬운 것부터 도전하고 싶은 것까지 성취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두 손으로 사각거리는 종이를 접으며 가구를 만드는 동안, 하루 동안 있었던 다른 생각은 잠시 잊고 마음의 편안함을 갖게 하며, 오롯이 만드는 과정에 집중하여 잠시 동안의 힐링을 경험하게 합니다. 대학생, 직장인과 같은 성인 독자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페이퍼 퍼니처북>으로 스트레스 없는 마음의 평화를 즐기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