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Poncho Pado - Black 프린지 로브와 함께 엄마와 아이의 커플룩으로도 연출 가능한 3~8세 베이비 판쵸. 얇고 시원한 코튼 소재에 활동성 좋은 박시한 핏의 판쵸 디자인으로 홈웨어, 트래블 룩, 커버업까지 폭넓게 착용 가능합니다.
![]()
![]()
![]() Hand Dyed Fabric 멧앤멜의 모든 원단은 핸드메이드 염색으로 제작됩니다. 사람의 손으로 스탬프를 찍어 염색하는 판염 방식이기 때문에 기계로 찍어낸 균일한 패턴과는 다르게 손맛이 표현되어 각 제품마다 염색의 텍스처나 스탬프의 밀도가 조금씩 다릅니다. 원단의 앞 뒷면이 일치하며 워싱이 거듭될수록 색에 깊이가 더해져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조금씩 변해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염색 패브릭의 매력입니다. Pado 아이들의 시선으로 본 파도의 모습을 패턴화했습니다. 매 시각 다른 모양의 파도와 날아오르는 서핑보드, 파란 바다가 담겨 있습니다.
![]()
![]()
![]()
![]()
Cotton 100% Free 총장 60 / 가슴 47 / 어깨 58 / 목넓이 15cm *사이즈는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다소 발생할 수 있으며 염색 원단은 이염 가능성이 있으니 단독 손세탁 하십시오. *판염은 스탬프로 왁스를 찍고 1차 염색을 한 후 왁스를 제거한 뒤 2,3차 염색을 하는 공정이기 때문에 조금의 왁스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 염색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이는 교환 및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섬유 혼용률, 세탁 방법, 제품 특성을 착용 전에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제2018-0032호 안전확인 안전기준 부속서 1 유아용 섬유제품 검사에서 합격한 원단입니다. Made in Korea / 201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