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 멋스러움 격조높은 아름다움 동양난 일향금

우아함 속에서 강인한 멋스러움을 뽐내는 동양난 일향금입니다. 일향금은 동양난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러운 품종으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잎이 곧게 뻗어나가 자라며 그 안에 당찬 힘이 느껴집니다. 살짝 넓게 나오는 잎은 은은한 노랑빛 도화지에 마치 붓으로 초록선을 그린듯한 모습으로 잎새의 끝 부분까지 하나하나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노란빛이 도는 가장자기의 테두리는 복륜이라 부르는데요. 이 아름다운 복륜에서 높은 관상가치를 평가받고 있습니다. 절제된 세련미로 차분한 안정감을 선사하며 편안한 힐링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여백의 미, 일향금의 매력이 더 부각되어 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화이트 화분에 식재하였습니다. 아름다운 동양의 미는 그대로 살리며 트렌디한 공간연출로 격조높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공간은 물론관상용도로 키워보셔도 아주 좋습니다.

동양난 특유의 품격을 가지고 있는 일향금은 승진, 취임, 인사이동 및 전시회, 개업식 등 다양한 축하선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격식있는 자리 깊은 의미가 되어줄 일향금. 뜻 깊은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예로부터 난은 고고하고 우아하지만 예민한 성격이라 알려져 까다로운 관리법으로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있으신데요. 최근 활발한 품종개량과 원예기술 발달로 관리방법은 조금 더 수월해지고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독측한 꽃의 모양이나 색감, 향기까지 더해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있답니다. 때문에 특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동양난을 직접 키워보시며 그 매력에 빠져보세요.

동양난 특유의 절제된 세련미 까다롭지 않은 관리법 복륜이 아름다운 높은 관상가치 품격있는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