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솔직하고 더 안전하게

탕저린은 여성의 몸에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을 과장되지 않고 솔직하게 말하고, 더 나은 취향과 더 좋은 선택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Feminine Care Brand'입니다.

CHECK 1
생리대 패키지는 왜 대부분 흰색일까

여성의 몸에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을 의도적으로 감추는 기존 생리용품 시장의 터부를 탕저린은 조금 더 즐거운 방식으로 풀고자 합니다. 피부 톤부터 붉은 톤까지 직관적인 색상이 담긴 패키지와 제품의 쓰임새를 간접적으로 드러내기 위한 이름, ‘탕저린’으로.

CHECK 2
순면 '감촉'이 아닌 진짜 유기농 순면

일부 브랜드에서 단가를 낮추기 위해 사용하는 저가의 소재와 이를 숨기기 위해 만들어 낸 가짜 인증마크에 속지 마세요. 탕저린은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인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통해 객관적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았습니다. 이제는 100% 유기농 순면이 주는 부드러움을 경험해 보세요.

CHECK 3
원자재와 성분에 대한 까다로운 검증

✓ 세계 일류 오가닉 코튼 : 오가닉 코튼 중에서도 최상급에 속하는 텍사스산 코튼을 직수입합니다.
✓ 무독성 접착제 : 생리대 접착면에는 미국에서 의료용으로도 쓰이는 안전한 접착제만을 사용합니다.
✓ 저자극 흡수체 : 미국의 무염소표백 천연 펄프와 한국에서 만든 고분자 흡수체를 7:3의 비율로 믹싱하는 기술력으로 균일한 흡수력은 물론 인체에 무해하게 만듭니다. 고분자 흡수체는 설탕보다 안전하다고 여겨지는 원료로 국내외 유기농 기저귀에도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 임상실험 최우수 합격 :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 사의 임상실험을 통해 민감도 테스트를 'Excellent' 등급으로 통과하였습니다.
✓ 유해 물질 검사 완료 : 세계 최고 수준의 검사,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제네바의 SGS 사로부터 휘발성유기화합물, 방사능총방출량(라돈)에 대한 검사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하였습니다.

CHECK 4
한국의 최신식 공장에서 만든 생리대

탕저린은 수출용 유기농 생리대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생산자와 파트너쉽을 통해 만듭니다. 한국보다 엄격한 기준과 높은 소비자 인식 속에서 다년간 검증된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2018년 8월에 도입한 가장 최신의 기술력으로 생산합니다.

CHECK 5
생리대 사이즈 별 인체공학적인 3가지 모듈

탕저린의 최신 기술 중 하나는 사이즈 별로 서로 다른 모양의 모듈을 만든 것입니다. 그 결과 타사 제품들에 비해 착용감과 생리혈을 안전하게 담아내는 '샘 방지' 능력 모두 뛰어나요.

 

 

스타터 패키지는 4팩으로 구성되며, 구매 옵션을 확인하세요.

탕저린 대형(14P)

탕저린 중형(16P)

탕저린 소형(16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