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용량의 작고 귀여운 에스프레소 컵은 플랫 화이트 컵을 작게 축소한 디자인입니다. 에스프레소나 더블 에스프레소를 즐기기에 알맞은 사이즈로, 캡슐커피 머신에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어린이의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여서 엄마와 아이가 플랫 화이트 컵과 에스프레소 컵을 각각 들고 같은 음료를 마시며 아기자기한 풍경을 연출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홍삼처럼 양이 적은 건강진액이나 믹스 커피 등을 담기에도 적당합니다. 

 

(용도) 캡슐커피 머신용 컵, 에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인스턴트 커피, 건강진액, 어린이용 음료 컵

 


 

I N F O R M A T I O N

Collection  Regular

Purpose  Espresso Cup

Color  RF White

Capacity  75ml, 2.5oz(approx.)

Size  58(D) x 62(H)mm

Model No  BN-RL01-RFW

 


 

분나는 그릇의 본질에 충실합니다

분나의 자기는 정제된 최상급 백토로 빚고 1300도 고온의 환원 소성 방식으로 구워 내구성이 강합니다. 표면에 바르는 유약의 균일도가 높아 그릇에 흠이 잘 생기지 않고, 깨끗하게 세척되며, 시간이 흘러도 처음 상태를 유지합니다. 입술에 닿는 전, 테이블에 닿는 굽, 손에 닿는 손잡이, 어느 곳 하나 심혈을 기울이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분나의 그릇은 쓰면 쓸수록 도자기의 매력을 일깨워줍니다.

 

분나는 순도 높은 깨끗함을 자랑합니다.

분나의 백자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 있는 안료나 유약을 쓰지 않아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습니다. 고온에서 오랜 시간을 구운 분나의 자기는 세제나 외부 불순물이 거의 흡수되지 않습니다. 분나는 모든 제품의 샘플을 한국 세라믹 기술원에 보내 유해성분 분석 검사를 철저히 시행합니다. 분나의 제품은 도자기를 감싸는 완충제, 택배 박스, 박스 테이프에 이르기까지 100%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만을 사용합니다. 분나는 전 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디자인, 생산,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제공합니다.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Regular 컬렉션은 한국적 미니멀함의 간결한 아름다움을 항상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용량에 따라 디자인이 세분화되어 있어 커피나 차를 마실 때 메뉴와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습니다. 크고 작은 마찰이나 충격에 강하여 언제나 한결같고, 포개어 보관하기도 간편하고 기능적입니다. 층층이 포개 쌓은 모습 그 자체로도 깨끗하고 정돈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분나의 다른 그릇들과 함께 사용하시면 그윽한 곡선과 직선의 조화, 정겨운 비례의 즐거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Espresso Cup / Flat White Cup / Cappuccino Cup/ Americano Cup / Cafe Latte Cup

 

 

 

 

 

 

 

 

 

 

 

 

 



 

 

레귤러 시리즈의 Lid, Mini Plate(리드, 미니 플레이트) 와 함께 결합하여 컵 받침으로 사용하거나 간단한 한 입 디저트를 담아 먹기에 좋습니다.







 

 

 

 

 

 

 

 

 

 

 

 

 

 



분나의 레귤러 시리즈와 라이트 시리즈의 모든 컵들은 카페 커피 머신과 네스프레소 용 컵으로 사용하기 좋은 용량과 사이즈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Regular 시리즈

 

 

 

 

 

 

 

 

 

 

 





 

 

 

 

 



 

Lid, Mini Plate / Espresso cup / Ceramic Reusable Cup M

 

 



 

과일 음료의 원액을 담기에도 좋은 사이즈 입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 강한 충격에 의하여 파손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소재의 도자기끼리 부딪히면 더욱 깨지기 쉽습니다.

· 직화사용, 무리한 가열 및 냉동 시 급격한 온도 변화로 제품이 파열될 수 있습니다.

· 세척 시 부드러운 재질의 세척 도구와 중성세제를 사용하시고, 연마제나 금속성 소재 사용에 주의해 주세요.

·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칼이나 날카로운 물건으로 제품에 힘을 가하지 말아 주세요.

· 오븐 사용 시 급격한 온도변화로 인한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전자레인지와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고온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분나의 제품은 공예적 방식과 합리적 생산이 가능한 산업디자인 방식을 이상적으로 결합하여 제품에 녹여내고자 했습니다. 제품을 만들 때부터 철저히 공예적 방식을 따라 반복하여 제작하였고, 숙련된 도자기 장인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제품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길을 찾아 나갔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도자기의 본질적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그릇, 누구나 손을 뻗어 편안히 쓸 수 있는 쓰임새 좋은 그릇에 대한 한사람의 오래된 욕심이 여기까지 분나를 이끌었습니다. 이 그릇 안에 고스란히 담은 저의 이상(理想)과 애정을 더 많은 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된다면 참 좋겠습니다.

 

Designer. Daniel Jo

 

조 다니엘은 대학과 대학원에서 도자공예를 공부했고 지금까지 한국의 공예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하는 작업을 이어오는 중입니다. 특별히 한국의 일상적인 생활문화를 디자인에 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 다니엘은 지난 10여 년 동안 국내외 다수 기업과 협업하며 디자인을 해왔고, 여러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쳐 왔습니다. 2017년부터 차곡차곡 준비해 온 그릇 브랜드 bunnar를 통해 작가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삶의 이상적인 가치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