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준비, 간식 고민 5분만에 해결 주부들의 살림레벨 급상승템 SNS에 난리난 신박템 세계 최초 마이쪄를 소개합니다.
마이쪄믹스(흰) 500g이 품절시 호박, 백년초 500g으로 변경되서 발송될 수 있습니다
30 40 주부의 필수템
식사 준비 간식 준비 지치셨나요? 뻔한 배달 음식 물리시나요?
살림력 상승 필수템 단, 5분이면!
간식비가 확 줄어듭니다. 휴식 시간이 늘어납니다. 아이와 아빠가 함께 만듭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단, 5분이면
떡 명인이 만든 떡보다 더 맛있는 떡, 맛 칼럼니스도 감탄하는 떡을 만들 수 있다!
갓 쪄낸 떡만의 탄력 쫀득 쫀득~ 말랑말랑~ 세상에서 제일 부드러운 미슐랭
살림력 높여주는 3가지
단, 5분이면 떡이 만들어집니다.
어떤 떡 보다 맛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나 가능합니다.
식탁위 작은 방앗간 마이쪄,
실제로 사용해 본 분들의 소감은 어떤지 들어볼까요?
1. 설문조사결과
88명의 사용자로 부터 직접 물어보았습니다. 한마디로 "맛있고 간편하다."
2. 리얼 사용 후기
리뷰 1,329 / 평점 4.8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기준)
"아이 둘 키우는 엄마에요 이건 사세요 두번 사세요 간식비는 1개당 500원 인데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3. 감사장 ( feat. 영국 고객님 )
영국에서 맛있는 떡을 접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직접 상을 주셨답니다.
4. 전문가도 추천합니다.
방앗간과 떡집에서 만든 떡으로는 맛볼 수 없는 가장 맛있는 순간 갓 쪄낸 5분의 맛
그동안 사먹은 떡은 노화된 ‘노년(老年)기’의 떡 가장 맛있는 떡은 갓 쪄낸 후 5분 이내의 떡 갓 쪄낸 직후 5분이내의 떡, 이 순간에 존재하는 맛이 바로 '가장 맛있는 순간 5분의 맛' 입니다.
가장 맛있는 떡은 갓 쪄낸 그 순간의 떡입니다.
가장 맛있는 순간 5분의 맛을 드리기까지
탄생 History
1965 운명의 시작
오랜 전통을 물려받아 맛있고 제대로 만들기로 소문난 광주의 창억떡집 넷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1980 깊은 울림
매일 새벽 따뜻한 떡을 포장하며 “떡은 따뜻할 때 가장 맛있다” 는 사실을 몸소 깨달았습니다.
1999 소명과 사명
떡 가업을 이어받은 후 “떡은 따뜻하게”라는 말은 떡을 만드는 삶의 의무이자 사명이 되었습니다.
2006 전진
따뜻한 떡을 빨리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간당 3,600개씩 포장되는 팔이 달린 로봇 10대를 개발하여 포장시간을 단축시켰습니다.
2009 멈추지 않고 계속
갓 쪄낸 떡을 더 빨리 전달하고 싶어, 전국에 [떡담], [메고지고]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즉석 떡 보급을 시작했습니다.
2017 운명적 기회
백설기에 콩한줌 넣고 바로 쪄내면 그 향이며 맛이 환상적이라는 떡 전문가의 말에 영감을 받아 마이쪄 개발에 돌입했습니다.
2017~ 고비, 집념, 시작
한국식품연구원과 2년여간의 공동연구 끝에 드디어 누구나 5분만에 따뜻한 떡을 만들 수 있는 마이쪄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2020 가장 맛있는 순간 탄생
가장 맛있는 떡은,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갓 쪄내어 5분이 지나지 않은 떡입니다.
어떻게 감히 떡 명인(名人)이 만든 떡과 비교할 수 있나요?
누군가 이렇게 말한다면 그분께 꼭 전해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시간은 헛되이 흐르지 않는다고합니다. 5분만에 맛있는 떡이 만들어지는 마이쪄를 만들기까지 5000년 그리고 50여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마이쪄에는 떡에 서린 우리민족의 정과 열정을 담았습니다.
인증서 ㅣ 특허 ㅣ 수상 ㅣ 미디어
마이쪄는 떡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라이스파이>의 떡 제조 노하우와 <한국식품연구원>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간편히 조리하여 즉석 섭취할 수 있는 쌀가루 제조법을 공동 연구 논문은 국회 도서관과 국립 중앙 도서관에 소장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쌀 박사" 가 추천합니다.
방앗간과 떡집에서 사먹는 떡으로는 절대로 맛 볼 수 없는
가장 맛있는 순간 5분의 맛, 전에 없던 새로운 변화와 기회가 찾아옵니다!
여러분은 정(情)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떡의 따뜻함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줍니다.
저에게는 조그마한 소망이 있습니다. 떡을 혁신하여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고,1가정 1마이쪄 실현으로대한민국의 나눔(情)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싶습니다.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아침 식사 준비가 귀찮으신 분
아이들 간식비 지출이 많으신 분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 필요하신 분
아이와 함께 떡 놀이를 즐기실분
해외에서도 떡을 드시고 싶으신 분
마이쪄
이런 곳에도 도움이 돼요!
카페, 펜션,식당, 기억에 남는 업소가 되어 보세요!
특별한 서비스는 사업주의 센스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다양한 떡을 만들어보세요. 꿀설기, 단호박설기, 레몬청을 넣은 상큼한 레몬설기, 얇게 쪄낸 떡 위에 싱싱한 과일을 올려먹는 떡 샌드위치 등 다양한 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이버,쿠팡,오픈마켓에서 쌀가루 간편 구매 1회당 쌀가루 가격 490원~ ( 100g 기준 )
마이쪄
이렇게도 사용할 수 있어요!
고구마, 감자 등 채소를 간단하게 쪄내거나 계란삶기, 이유식 만들기, 초콜릿이나 치즈 중탕하기 등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마이쪄로 만든 떡이 맛이 없다면,100%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포슬포슬 ~ 가장 맛있는 순간!
마이쪄 특장점 !
가벼운 무게 & 콤펙트한 사이즈 700g의 무게와 콤펙트한 사이즈로 주방을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과 알람기능 버튼 몇 번 터치하고 5분 기다리면 떡이 완성됩니다. 설명서가 필요없는 초간편 조작
*쌀가루별 작동시간 멥쌀가루 - 5분 찹쌀가루 - 8분
하루 100회 사용테스트 런칭 초기 제품 연속 100회 시연 더욱 강해진 내구성
SUS 304 최고급스테인리스 재질 테프론 코팅으로 간편 세척 분리가 되는 시루와 시루판
종이호일 & 실리콘망 쌀가루가 흘러내리는 건 막아주고 수분통과는 극대화 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왼쪽)간편한 일회용 종이호일(오른쪽)반영구적인 실리콘 매쉬망
전기용품안전인증 / 전자파인증 전기용품과 전자파 안전인증을 모두 마친 제품이며, 어디서나 안전하게 떡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속대류기능과 균일 수분침투 기술 하단부의 800W 히터가 물을 빠르게 가열시켜 화산처럼 솟구치는 수증기가 쌀가루 사이로 침투해 떡이 고르게 쪄집니다.
전기요금 걱정도 없습니다. 전기사용량 800W로 커피포트(2400W)대비 1/3 수준
매일 10개씩 만들어도 한달 전기요금이 1000원 (가정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A/S 걱정 마세요.
1년 무상 A/S 보장 1년 이후 수리비 최대 1만원 사용하다 창고에 쌓이 수 많은 가전제품 주방용품을 보아왔습니다. 마이쪄는 하루 이틀 사용하고 마는 일회성 제품이 아닙니다. 수천번 수만번 사용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엄마의 수고로 직접 만들어 가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고장으로 사용 못하는 일은 없도록 마이쪄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쌀가루 걱정 마세요.
동일 스펙 전국 최저가 보장 1년 이후 수리비 최대 1만원 마이쪄 사용자들의 건강과 가계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장 좋은 재료 가장 좋은 가격 정책을 유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