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미나는 수세기 동안 이어 내려온 전통 방식 그대로 베틀을 이용해 만든 최고급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스카프입니다.

기존 파시미나 사이즈(200cm x 80cm)에서 봄/가을 간절기에도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200cm x 40cm으로 사이즈를 조절했습니다.
체구가 작으신 분들이나 어린학생들은 한거울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만큼 보온력이 우수합니다.

까끌거림이 전혀 없이 부드러움으로 이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어린 학생들이 하기 좋습니다.


[코스모프로브 NEW ARRIVAL]

*핸드메이드제품의 특성상 한정된 수량만을 준비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색상별 30개 한정)


<2019 팬톤 컬러>
#리빙 코랄: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로 생동감 있는 파스텔톤과 화사한 봄 코디는 경쾌한 느낌을 누릴 수 있습니다..
#터메릭 오렌지: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터메릭 오렌지는 블랙계열과 잘 어울리며 모노톤의 단조로운 코디에 부담스럽지 않은 상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핑크 블러썸: 베이비 핑크 계열의 핑크블러썸은 흩날리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톤의 핑크로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퓨어 라일락: 연보라의 라일락 꽃잎의 색을 머금은 퓨어 라일락 색상은 싱그러운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뉴트럴 그레이: 은은한 소라색을 띄는 새로운 느낌의 회색으로 코스모프로브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내츄럴 아이보리: 밝은 화이트톤에 가까운 아이보리는 사계절 모두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기 떄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