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너와 함께
그림비 컬러링북

배성태 지음

104쪽/ 175x228mm / 15,000원
9791190555913 13650 / 클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가 섬세하게 포착한
달달하고 포근한 현실 로맨스의 순간
- 따스한 일상이 흐르는 로맨틱 컬러링북


《매일 너와 함께》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이 흐르는 그림을 보며 ‘우리’로 가득한 사랑스러운 순간을 떠오르게 하는 컬러링북으로, 53만 이상이 팔로잉하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배성태)의 첫번째 컬러링북이기도 하다. 이 책에는 그동안 많은 사랑받은 그림 중 엄선한 그림, 조금 다른 재미를 더해 재탄생시킨 그림, 새롭게 그린 미공개 그림 등 43개 완성 그림과 44개 컬러링 시트(포스터 포함) 수록되었다.
이 책은 사랑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겪을 행복한 순간과 포근한 일상이 담겨 있어 밸런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 작은 선물로 건네기에도 좋고, 매일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둘만의 색으로 채우며 소소하지만 소중한 기억을 만들기에도 좋다. 특히 책 마지막에 있는 컬러링 포스터는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적어 전할 수도 있다.
그림비는 작은 행복과 사랑이라는 주제 안에서 아내와 세 마리 고양이와의 일상을 편안하고 따뜻한 터치로 녹여내 많은 공감을 얻는 일러스트레이터로, 현재 스튜디오 그림비를 열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도 이어가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차례

눈 감아
꽃놀이
카페에서
좋은 하루를 줄게
영화처럼
곤히 자는 너
손잡고 걸을까
꽃밭
피크닉
너랑 걷는 길
제주도
여름 휴가
작가와 모델
비가 오는 날
낮잠
불꽃놀이
집에서 데이트
클라이밍
다 잘될 거야
같이 퇴근
호캉스
오름에 올라서
추석
소원을 말해봐
은행나무길
자작나무 숲속에서
핼러윈
낙엽
회전목마
이렇게 살자
작은 행복
등산
겨울 캠핑
같이 붙어 있자
눈싸움
따뜻하게 입으랬지
크리스마스
골목길에서
소소한 연말 파티
첫눈
트리 앞에서
홈파티
새해

저자 소개
배성태(그림비)
그림과 글을 묶어 신혼의 일상을 담은 책 《구름 껴도 맑음》을 시작으로, 라디오 형식을 빌려 독자의 사연에 대해 작가가 그리고 말하는 《나의 빈칸을 채워줄래요》 4컷 만화인 《오늘도 네가 좋아》 책 속의 질문들을 채우는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를 출간했습니다. 책 이외에도 웹툰 연재, 광고,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합니다. 더불어 삼성, 이케아,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유수한 기업 및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grim_b
홈페이지 studiogrim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