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들이다 특별판 컬러링북


우나영 지음



112쪽 / 210X297mm / 22,000원

9791190555999 13650 / 클



《물들이다》 출간 5주년 기념

화려하게 돌아온 흑요석의 《물들이다 특별판》



〈한복 입은 앨리스〉를 비롯한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개성 있는 작품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아 현재는 디즈니, 마블 등의 기업과 협업하여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는 일러스트레이터, 필명 흑요석의 첫번째 컬러링북 《물들이다》가 출간 5주년을 맞아 《물들이다 특별판》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특별판’이라는 화려한 이름답게 환상의 세계로 카이를 데려가는 금관 쓴 눈의 여왕, 풍성한 무지갯빛 치맛자락을 쥐고 뛰어가는 신데렐라, 하트 장신구와 옷으로 멋을 낸 하트 여왕 등 오직 이 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일곱 개의 컬러링용 그림을 추가로 담았다. 또한 책 후반부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토끼 굴 속으로〉, 〈라푼첼?높은 탑의 라푼첼〉, 〈엄지 아가씨?책가도〉 등 흑요석의 ‘한복 입은 서양 동화 시리즈’로 잘 알려져 있는 여덟 개의 채색화도 특별판을 위해 추가로 수록하였다.

기존 책보다 고급스럽고 두꺼운 양장본으로 제작했으며, 다른 컬러링북보다 조금 더 두꺼운 종이로 제작했기 때문에 색연필, 사인펜, 물감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할 수 있게 해 다양한 방식으로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 책 후반부에 실린 채색화는 고품질로 인쇄하여 보다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어 컬러링북은 물론, 흑요석의 작품집으로서의 소장 가치도 더욱 높였다.




차례



시작하며

-

백설 공주

인어 공주

라푼첼

엄지 아가씨

백조 왕자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빨간 모자

눈의 여왕

개구리 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한복 동화 채색화




저자 소개

우나영



‘흑요석’이라는 필명으로 더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1979년 서울에서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했다. 한복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개성 있는 작품 〈한복 입은 앨리스〉를 비롯한 한복 입은 서양 동화 시리즈로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관정갤러리 및 일본 도쿄 주일한국문화원과 브라질 상파울루 주브한국문화원, 프랑스 파리, 덴마크 비보르, 스페인 이비자 등 국내외로 다수의 개인전을 열었다. 2019년에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부터 한복사랑 감사장을 받았다. 현재는 디즈니, 마블, 삼성, 어도비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과 협업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