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화이바 솜>은 땀을 흡수하여 방출하는 기능이 탁월하고 우수한 보온성으로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여름철에는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면보다 흡수성이 좋아 세탁이 쉽고 건조가 빠릅니다.

가볍지만 보온성이 우수합니다. (쿠션 솜의 경우 보다 무게감이 있습니다.) 고밀도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므로 진드기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솜 제품은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이 사용할 때 1년에 한번씩 갈아주는게 좋고 3~4년간 사용한 솜은 정기적으로 새로 교체하는 것을 권합니다. 본 제품은 마이크로 화이바 (Microfiber-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이하의 미세한 원사) 소재의 충전재와 커버로 구성되었습니다. 미세한 원사가 밖으로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질기면서도 촘촘한 100% 폴리에스터 소재의 커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폴리에스터 소재는 손상이 없고 진드기 등 해충을 방지해주는 반면 건조해지는 계절에는 정전기 발생이 있어서 먼지 등의 보풀 등이 발생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솜 제품은 포장된 비닐을 뜯을 시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므로 신중히 구입해주세요. 외부 포장이 손상된 제품은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이즈: 50X30cm, 50X50cm




50X30cm



50X50cm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PC/모바일 기기의 환경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 전 Q&A 게시판을 통해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솜 제품은 포장된 비닐을 뜯을 시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므로 신중히 구입해주세요. 외부 포장이 손상된 제품은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이사항: 마이크로 화이바 소재의 솜은 수령 후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서 사방의 네 귀퉁이를 잡아 톡톡 두드리듯이 털어주거나 롤링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봉제 과정에서 표면에 마이크로 화이바 솜 잔량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봉제 불량이 아니며 내부 충전재가 더는 밖으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커버를 교환할 때도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서 2인이 네 귀퉁이를 잡아 털어주는 것을 권합니다. 본 제품은 솜 뭉침이 적어 세탁할 수 있습니다. 잦은 세탁은 제품을 변형시킬 수 있으니 아래 사항에 주의해서 두 계절에 1회 정도의 세탁을 권합니다.

세탁 방법: 솜류는 제품의 가급적 세탁하지 않고 2-3시간 정도 햇볕에 쬐어 먼지를 털어내는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의 특성상 세탁기 사용 시 마찰에 의한 제품 손상 가능성이 있으니 손세탁하시거나 전문 세탁소를 통해 세탁하세요. 손세탁 시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서 밟아내어 서늘한 그늘에 눕혀 건조하세요. 표백제, 향료, 염료, 염소, 형광 발광제 성분이 없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세요. 건조기 / 탈수기 / 고온 세탁 / 표백제 / 장시간 물에 담가두거나 비벼서 하는 세탁은 제품의 중대한 손상 원인이 됩니다. 솜류는 일반적으로 3-4년에 한 번,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이 사용하는 경우 1년에 한 번 새로 교체하는 것을 권합니다. 잘못된 세탁/관리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