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스틸, 유리

유리 컬러 : 투명

바디 컬러: 신주 골드 도금 (국내 고급도금)

사이즈 : Ø180 H225 / 후렌지 : Ø180 / 유리 사이즈 : Ø150

추천 전구 : LED 에디슨 T45 전구

전구 개수: 1개

원산지: 대한민국



골진 글라스가 클래식한 유리 센서등입니다. 투명하면서도 유리 특성 상 전구 눈부심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현관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Inspiration


Mid-Century Modern



팜 스프링스. 도시 전역에 미드센트리 모던 건축물이 즐비해있는 이곳에 꼭 가보고 싶어요. 따사로운 햇살과 고급 주택, 온천 그리고 모더니즘. 영감을 잔뜩 받고는 에이스 호텔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을 상상해요. 이번 시즌, 미드센트리 모던 스타일에 매치할 때 손색없는 조명 제품들로, 저 개인적으로도 너무나 좋아하는 그런 제품들을 소개해드려요.



베스트셀링 제품인 망고스틴을 작은 사이즈로 출시했습니다. 유리의 직경이 15cm로 글로브 1CL과 동일한 크기입니다. 프리즈매틱 글라스가 고전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기존의 망고스틴 센서등의 사이즈가 좀 더 작았으면 했던 분들을 위해 제작했어요. 솔리드 투명 글라스는 아무래도 전구의 눈부심이 있는데, 이 유리는 그런 걱정이 없으실 거예요. 무난한 듯, 무심한 멋이 있는 스타일이라 어떤 스타일이든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돼요. 현관에 들어서면 비추는 영롱한 유리의 빛 번짐이 아름다워요.







이 제품은 센서가 있는 타입과 센서 없는 타입이 있습니다. 구매 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101 센서 없는 타입 : 일반 직부 조명입니다.

1102 센서 있는 타입 :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 자동 점등되어 현관조명으로 용이합니다.



본 디자인은 코램프의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하고 제작한 제품으로 제품 자체의 고유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허청 디자인특허로 보호받고 있으므로, 무단으로 디자인 표절, 카피,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시, 저작권법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디자인 출원번호 30-2018-0021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