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알림
  • 주문/배송
  • 고객센터
  • 장바구니 0

10X10

  • 디자인문구

  • 디지털/핸드폰

  • 디자인가전

  • 가구/수납

  • 패브릭/생활

  • 데코/조명

  • 키친

  • 푸드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뷰티

  • 주얼리/시계

  • Cat&Dog

  • 토이/취미

  • 캠핑

BRAND STREET

pelikan 펠리칸

ABOUT BRAND

DESIGN IS

펠리칸

BRAND STORY

매니아를 위한 철학이 담긴 고전만년필

1838 年 화학자인 Carl Hornemann 이 화가를 위한 물감과 미술용품을 제작하기 시작하면서 펠리칸의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1863 년 생산부장으로 상장한 이후 , 화학자 Gunther Wagner 가 회사를 인수하면서 눈에 쉽게 띄게 선명한 로고로써 Wagner 는 가문의 상징인 펠리칸을 모든 제품에 붙였으며 이것이 공식적으로 독일 무역의 초기의 상표가 되었습니다. 상업가인 Fritz Beindorff 가 1895 년에 회사를 인수한 후 , 펠리칸은 성장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만년필잉크 , 수채화 물감 ,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접착제 등 새로운 제품들이 성공적으로 수출되었으며 펠리칸은 점차 국제적으로 명성을 날리기 시작하였습니다. 1929 년 , "Stressmann" 이라 불렸던 전설적인 흑 / 녹 줄무늬의 만년필이 탄생하였으며 필기류 중 매우 전통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934 년 펠리칸 제품에 추가된 Graphos Indian Ink 만년필과 Plaka decoration and hobby paints 는 회사의 주요 사업이 되어갔습니다. 1959 년에서 1975 년 사이에 전설적인 르네상스의 흑 / 녹 만년필 400 시리즈가 펠리칸의 새로운 성공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5,000 명에 가까운 직원들운 1963 년 펠리칸의 125 번째 창립기념일을 축하하였으며 1 억 1 천 5 백만 마르크에 달하는 매출은 펠리칸을 업계의 리더라고 칭하기에 충분하였습니다. 펠리칸의 주요 사업인 고품질 필기류에 역량을 집중한 것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1993 년 Blue Ocean 모델은 한정판매 종류 중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이러한 종류는 수집가들에게 언제나 인기가 많았습니다. 후속 모델로는 Hunting, Wallstreets, Concerto, Golf 그리고 지역별로는 1000 year of Austria, Golden Dynasty 와 Phoenix 가 있었습니다. 이 모델들은 스탠다드 시리즈인 Souveraen 800 과 Toledo 에서 개정된 것들이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모델들로써 큰 성공을 거둔 뒤에 펠리칸은 이제 펠리칸만의 새로운 컨셉을 "Originals of their time" 이라고 정하였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만년필은 "1931 년 Pelikan model M" 의 새로운 버전이었으며 수집가들을 기쁘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위대한 장인정신과 최신 기술은 필기예술을 위한 새로운 일품으로 태어났습니다. 1996 년 펠리칸은 학생층을 타켓으로 한 만년필 Level 로 학생층 만년필시장에 진출하였는데 이 제품은 특허 받은 혁신적인 리필 기술을 갖춘 것이었습니다. 불과 일년 후 , 이 기술은 세련된 디자인의 성인용 만년필 Level L5 의 출시 몇 개월 후에 이 기술에 대해 iF Forum Hannover, the Good Design Award of Chicago Athenaeum, Museum of Architecture and Design, North-Rhine Westphalia 등에서 디자인 상을 비롯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펠리칸 고유의 로고와 상징적인 그림이 있는 펠리칸 브랜드는 특히 더 매혹적이며 기억에도 오래 남는 것입니다. 포장이나 광고 자료를 디자인 하시는 분들께 매우 값진 이점이라 대단한 관심을 주어 다릅니다. 브랜드 이름은 상품에 독특한 특징을 부여해 줍니다. 무수히 많은 상품들과 홍수처럼 쏟아지는 광고들에 노출되어 있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쉽게 제품을 인식시키는 방법이 정말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 이런 이유로써 당사는 명확하고 동일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란색 바탕에 흰색 로고가 다양한 종류의 모든 펠리칸 제품에 동일하게 나타나는 펠리칸 브랜드의 전형적 특징입니다. 전형적인 브랜드 이름 로고가 있는 펠리칸의 시각적 이미지로고는 매장 등에서 쉽게 눈에 띄어 구분하기 용이합니다. 소비자들은 한눈에 자신들이 찾고자 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PHILOSOPHY

펠리칸의 주요 사업인 고품질 필기류에 역량을 집중한 것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1993 년 Blue Ocean 모델은 한정판매 종류 중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이러한 종류는 수집가들에게 언제나 인기가 많았습니다. 후속 모델로는 Hunting, Wallstreets, Concerto, Golf 그리고 지역별로는 1000 year of Austria, Golden Dynasty 와 Phoenix 가 있었습니다. 이 모델들은 스탠다드 시리즈인 Souveraen 800 과 Toledo 에서 개정된 것들이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모델들로써 큰 성공을 거둔 뒤에 펠리칸은 이제 펠리칸만의 새로운 컨셉을 "Originals of their time" 이라고 정하였습니다.

pelikan(펠리칸) 제품으로만 10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됩니다. 배송비(3,000원)

SHOP

  • ALL (0)
  • SALE (0)
  • REVIEW (0)
  • PHOTO (0)
  • WISH (0)
  • WRAPPING (0)
  • 컬러

  • 스타일

  • 속성

  • 가격

  • 배송

  • 검색

10,000원

300,000원

Layer Close
- 품절상품 제외

흠... 조건에 맞는 상품이 없습니다.

Filter 조건 선택해제 후, 다시 원하시는 조건을 선택해 주세요.

일시적으로 상품이 품절일 경우 검색되지 않습니다.

/1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