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하우스 이왕 비씨카드
  • 로그인 / 회원가입
  • 알림
  • 주문/배송
  • 고객센터
  • 장바구니 0

10X10

  • 디자인문구

  • 디지털/핸드폰

  • 디자인가전

  • 가구/수납

  • 패브릭/생활

  • 데코/조명

  • 키친

  • 푸드

  • 베이비/키즈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뷰티

  • 주얼리/시계

  • Cat&Dog

  • 토이/취미

  • 캠핑

BRAND STREET

NUNGNUNGE 눙눙이

ABOUT BRAND

DESIGN IS

눙눙이가 그린 그림이다.

BRAND STORY

눙눙이의 스토리

눈이 펑펑 내리는 겨울날, 세 명의 동네 친구들이 오순도순 모여 눈사람 눙눙이를 만들었다. 동그란 두 눈은 팥으로, 웃고 있는 입은 김으로 만들어 주었다. 오염된 세상의 공기를 마시지 말라며 코는 만들어주지 않았다. 빨강(따뜻한 마음), 주황(발랄함과 명예), 노랑(아이들이 지닌 순수함)의 색으로 삐뚤빼뚤 단추를 달아주었다. 두 팔은 친구 모두를 안아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힘껏 뻗은 모양의 나뭇가지를 꽂아주었다. 왼팔 두 개의 손가락은 '손가락 약속'을 연상시키며, 이것은 약속의 중요성을 상징한다. 오른팔 세 개의 손가락은 눙눙이를 만들어 준 세 명의 친구들을 상징한다. 눙눙이의 키는 100cm, 몸무게는 8kg이며, 붕어빵과 파란색 크레용을 가장 좋아한다. 친구들은 뽀글이 가발, 빨간색 모자, 과일과 음식 등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을 눙눙이의 머리 위에 올려두며 같이 놀곤 한다. 그런데 눙눙이의 소중한 친구들이 지구온난화로 인해 위기에 처했다. 지구가 점점 뜨거워지면서 산불, 가뭄, 태풍, 폭염 등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그로 인해 소중한 친구들을 잃게 될 수도 있다. 용감한 눙눙이는 환경보호를 위한 탐험에 나선다.

PHILOSOPHY

로고 속 NNE의 의미

NNE는 눙눙이의 영어 이니셜이다. 초록색은 지구의 건강함을, 주황색은 지구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을, 노란색은 경영과 희망을 상징한다.

SHOP

  • ALL (47)
  • SALE (2)
  • REVIEW (29)
  • PHOTO (15)
  • WISH (47)
  • WRAPPING (47)
  • 컬러

  • 스타일

  • 속성

  • 가격

  • 배송

  • 검색

1,000원

26,000원

Layer Close
- 품절상품 제외
/2페이지 이동